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몰 "봄 나들이 필수품 유모차 싸게 사세요"

최종수정 2013.05.07 08:47 기사입력 2013.05.07 08:4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몰(www.CJmall.com)은 봄 나들이 필수품인 유모차를 한 자리에 모은 기획전 ‘CJ육아용품 대백과, 유모차 대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품 유모차로 유명한 스토케, 맥클라렌을 비롯해 페도라, 리안, 잉글레시나 등 총 10개 브랜드의 유모차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최근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페도라 S7 디럭스 유모차’의 경우CJ몰 단독으로 65% 할인된 199,900원에 만나볼 수 있고, 영국을 대표하는 유아용품 브랜드 ‘마마스앤파파스’의 어보 유모차도 온라인 최저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편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리안 스핀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모차에 탈착이 가능한 컵홀더를 증정하고,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모차 선풍기와 유모차 손잡이 커버를 증정한다. 또 럭셔리한 유모차의 대명사인 ‘스토케 익스플로리’ 구매 고객에게는 유모차와 호환 가능한 36만 원 상당의 카시트를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