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뉴욕 캐주얼 브랜드 NYbH, '원 포 러브'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뉴욕 캐주얼 브랜드 NYbH, '원 포 러브' 캠페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뉴욕 얼반 캐주얼 브랜드 NYbH는 지구촌 아이들을 위해 글로벌 캠페인 '원 포 러브(ONE FOR LOVE)'을 진행한다

원 포 러브 캠페인은 옷 한 벌을 구입하면 유니세프를 통해 한 아이에게 소아마비, 홍역, 파상풍 예방 백신 중 한 가지가 지원되는 프로그램이다.

NYbH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착한 소비 운동이 늘고 있다"면서 "회사들이 다양한 방식의 기부 캠페인을 만들어 브랜드와 소비자가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을 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