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선양, 홈 믹싱주 '맥키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전·충청지역 주류업체인 선양은 커피나 주스, 탄산음료, 우유 등을 섞어 마실 수 있는 홈 믹싱주 '맥키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맥키스는 국내산 보리로 만든 15년 숙성 위스키로 블렌딩한 칵테일 전용 화이트 스피릿으로 알코올도수 21%이다. 출고가는 750㎖ 용량 6570원, 333㎖ 용량 3170원이다.

선양 관계자는 "맥키스 출시는 특히 지방 소주업체가 대기업 주류기업이 장악한 서울에 진출, 전국을 무대로 시장공략을 본격화한다는 점에서도 주목받고 있다"며 "전국 이마트 점포를 시작으로 대형마트, 농협, 백화점, 편의점에서 맥키스 판매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