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녀시대 '아이 갓 어 보이' 뮤비 K팝 최단 3천만 조회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녀시대 '아이 갓 어 보이' 뮤비 K팝 최단 3천만 조회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소녀시대 ‘I Got a Bo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000만 건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일 오후 5시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에 공개된 소녀시대 ‘I Got a Boy’ 뮤직비디오는 공개 15일 만인 오늘(16일) 오전 조회수 3,000만 건을 돌파, 지금까지 유튜브에 공개된 K-POP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시간 만에 3,000만 조회수를 넘어서는 진기록을 세워 소녀시대의 글로벌한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줬다.
더불어 ‘I Got a Boy’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최단시간 2,000만뷰를 기록한 데 이어, 3,000만뷰 역시 최단시간 돌파 기록을 달성, 현재(오후 1시 기준) 30,186,427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어 ‘I Got a Boy’의 인기 행진은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특히, 소녀시대는 새 앨범 발매 전부터 전세계를 타깃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 마케팅 및 홀로그램으로 구현한 신개념 콘서트인 소녀시대 ‘V 콘서트’ 전세계 생중계 등 퀄리티 높은 콘텐츠와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이 결합된 SM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펼쳐 전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소녀시대 정규 4집 ‘I Got a Boy’는 한국,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각종 음악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1위는 물론, 빌보드, MTV, 롤링스톤지, 타임지 등 미국 유력 매체들로부터 연일 집중 조명을 받아 소녀시대에 대한 글로벌한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타이틀 곡 ‘I Got a Bo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책임은 감독에게"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