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신양 여장, 남성성 여성성의 절묘한 조화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신양 여장, 남성성 여성성의 절묘한 조화 '눈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박신양이 여장을 한 영화 속 스틸사진이 공개됐다.

박신양은 내년 1월 개봉하는 영화 '박수건달'에서 낮에는 신빨로 조선팔도 다 잡아먹는 박수무당, 밤에는 주먹으로 부산을 휘어잡는 터프한 건달의 이중 생활을 펼친다. 그가 맡은 박광호는 머리 되고 주먹 되는 엘리트 건달로, 보스에게 신임 받고 부하들에게 존경 받으며 건달 인생 탄탄대로를 걷는다.
조직의 넘버원으로 떠오르기 직전, 불의의 사고로 손금이 바뀐 그는 거부할 수 없는 '그 분(?)'의 힘을 받아들여 박수무당을 겸하는 불운의 투잡맨이 된다. 골치 아픈 투잡 인생을 살게 된 박광호에게 완벽 빙의 된 박신양은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터프하고 냉철한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코믹한 모습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짙은 화장에 콧소리 작렬하는 것은 물론 눈빛까지 180도 달라지는 박수무당의 모습은 우리가 알던 박신양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상반된 모습이어서 더욱 큰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남성성과 여성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무당복은 독특한 컬러감과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기에 충분하다.

중요무형문화재 82-2호 서해안풍어제 및 대동굿 이수자로 지정된 황해도 만신 이해경 선생에게 사사 받은 무당 연기는 한국영화 사상 초유의 독특한 캐릭터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너무 열심히 하면 진짜 신 내린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열의를 다한 박신양.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댄디한 무당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그의 말처럼 한국 영화 사상 가장 파격적인 캐릭터로 대한민국에 다시 한 번 박신양 신드롬을 일으킬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차도남 박신양의 파격적인 박수무당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박수건달', 오는 1월 유쾌한 기운 꽉 찬 영화로 관객들에게 사랑 받을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