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왓슨스가 착한 소비 캠페인에 팔을 걷어 부쳤다.
고객밀착형 헬스&뷰티스토어 GS왓슨스는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굿-바이(Good-Buy)캠페인에 동참한다.
GS왓슨스는 귀엽고 포근한 산타모자를 기존 가격의 60% 할인한 1500원에 판매함으로써 캠페인에 참여한다.
산타모자 판매 수익금 전액은 GS왓슨스가 동일한 금액만큼 합하여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손주연 GS왓슨스 마케팅 팀장은 “매장직원들이 산타모자를 쓰고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Good-Buy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할 수 있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