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캐논, EOS M 감성 담은 맨투맨 티셔츠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히어 아이엠(Here. I M)' 캠페인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작품인 강성도의 맨투맨 티셔츠와 패치를 26일 공개했다.

히어 아이엠은 캐논은 첫 미러리스 카메라인 EOS M의 론칭 기념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이다.
패션 디자이너 강성도가 직접 디자인한 EOS M 맨투맨 티셔츠는 부드럽고, 편안한 소재를 채택해 EOS M의 활동성을 강조했다. 또 맨투맨 티셔츠 곳곳에 포인트를 줘 M이 가진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을 표현했다.

강성도 티셔츠

강성도 티셔츠

AD
원본보기 아이콘

강성도는 EOS의 다양한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EOS M에서 영감을 얻어 이를 하나의 티셔츠에도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는 3가지의 패치로 표현했다. 패치 3종은 EOS M의 로고, 외관, 스트로보 등을 상징하며, 맨투맨 티셔츠에 탈착이 가능하도록 했다.

3종 패치

3종 패치

원본보기 아이콘

EOS M 맨투맨 티셔츠와 패치는 EOS M 18-55mm 렌즈 키트와 함께 EOS M 스페셜 키트로 제작된다.
가격은 97만8000원이다. 100개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캐논 온라인 이스토어와 전국 11개 캐논 직영점에서 판매된다.

캐논코리아 관계자는 “강성도의 작품은 EOS M이 가진 편안하면서도 자신만의 특징을 잘 반영한 콘텐츠”라며 “특히 탈착이 가능한 패치를 함께 디자인한 것은 EOS M이 어뎁터를 통해 65종의 EF렌즈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반영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앞서 지난 12일과 19일에 윤덕원과 반달이 스페셜 키트 한정판을 선보였다.



조유진 기자 tin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