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경동나비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페이스북 친구를 맺은 후, 새로운 TV CF '만국기' 편을 감상한 후 CF 이미지를 순서대로 맞추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오픈한 경동나비엔 페이스북은 브랜드스토리, 글로벌시장 성공스토리, 광고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 기업 활동을 보다 현장감 있게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웹툰과 캐릭터를 활용해 제품정보 및 보일러 알뜰사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