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e편한세상 마포3차'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e편한세상 마포 3차 방문객들이 견본주택에서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e편한세상 마포 3차 방문객들이 견본주택에서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진희정 기자]"내 집 장만 기념으로 가족사진 촬영해 드립니다."

지난 26일 개관한 e편한세상 마포3차 견본주택에서는 가족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영향으로 지난 주말에는 내 집 장만을 위해 견본주택을 방문한 수요자들이 견본주택 관람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한강을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촬영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정상령 대림산업 분양소장은 "최근에는 가족이 함께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경향이 높아 이들의 마음을 잡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카페를 도입하고 사진촬영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 고 말했다.

e편한세상 마포3차는 교육환경과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한 초역세권 입지에 한강조망까지 가능한 아파트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고객들을 중심으로 주말 3일 동안 1만2000여명이 견본주택을 방문했다.

e편한세상 마포3차는 전체 547가구 중 71가구만 일반에 분양되며 11월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 1,2순위, 5일 3순위 청약이 실시될 예정이다.


진희정 기자 hj_ji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