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H몰, '착한소비 엔젤프로젝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현대홈쇼핑 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현대H몰이 중소협력업체 상품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구매수량에 따라 지역 아동들에게 선물을 기증하는 '착한소비 엔젤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H몰에서 선정하는 '이달의 엔젤상품'을 구입하면 누적판매수량에 따라 어린이들에게 특별 선물을 기증하는 방식이다. 9월의 엔젤상품으로는 유니섹스 캐쥬얼 의류브랜드 '구김스(GOOGIMS)'다.
▲현대H몰이 중소협력업체 상품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구매수량에 따라 지역 아동들에게 선물을 기증하는 '착한소비 엔젤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현대H몰이 중소협력업체 상품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구매수량에 따라 지역 아동들에게 선물을 기증하는 '착한소비 엔젤프로젝트'를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현대홈쇼핑은 9월 한달동안 이 브랜드 상품을 구입하면 누적 주문 2건당 '구김스 만년 다이어리' 한 권씩을 적립해 다음달 지역아동들에게 기증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구김스 컴퍼니'는 지난 6월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월드비젼과 함께 '아프리카 아동돕기, 박재범 사진전'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으며, 2012년 서울시 '하이서울브랜드' 4년 연속 선정 및 해외 11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국산 캐주얼 의류 브랜드다. 이번에 기증될 다이어리도 'GOOD디자인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시중에서 2만3000원에 판매되는 제품이다.

현대H몰은 지난 7월부터 엔젤프로젝트는 진행해왔으며, 7월에는 ‘S마켓 코리아’와 함께 슬리퍼 500켤레를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기증했고 8월에는 ‘이레 컴퍼니’와 함께 ‘디즈니 티셔츠’ 800장을 기증했다.
현대홈쇼핑은 '엔젤컴퍼니'로 선정된 업체는 온라인 현대H몰 메인페이지에 노출돼 판매장소를 확보하게 되고, 우수한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잘 알려지지 않았던 중소업체들에게 상품 홍보와 함께 ‘착한 일에 동참하는 업체’라는 인식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고객들은 상품 구입만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고 구매금액의 5%를 추가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어 유익하다고 덧붙였다.

범다훈 현대홈쇼핑 e-패션팀 상품기획자(MD)는 "현대H몰과 중소협력업체, 그리고 고객이 하나가 돼 좋은 뜻을 이루고자 기획된 행사인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상품 구입만으로도 기부가 되는 '착한소비=기부'라는 인식이 젊은층 고객들에게도 널리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