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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집중호우 피해 고객 지원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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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납입 및 대출금 상환 6개월간 유예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신한생명은 최근 발생한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보험료 납입과 대출금 상환을 6개월간 유예하고 상해, 입원 등 관련보험금 신청시 신속히 지급하기로 했다.

신한생명은 이달부터 보험료납입을 내년 1월까지 유예하고 경제적 형편에 따라 내년 7월까지 분할 납입토록 했다. 신청고객들은 이 기간 동안 보험료 납부와 관계없이 정상적으로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험계약대출과 부동산 담보대출, 신용대출 등 대출고객에 대해서도 원금 상환을 6개월간 유예하고 대출이자에 대해서도 이 기간 동안 연체이자를 면제키로 했다.

신한생명은 고객 피해현황을 전국 지점을 통해 접수받고 있으며 9월까지 자사 고객지원센터 또는 지점으로 전화 및 방문하거나 담당 설계사에게 요청하면 된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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