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효진 결별 이유 "하정우와 열애설 속상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공효진 결별 이유 "하정우와 열애설 속상하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공효진(32)이 동갑내기 남자친구였던 배우 류승범(32)과의 결별에 대해 입을 열었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숲 엔터테인먼트가 15일 결별소식을 공식 발표한 이후 공효진은 한 일간스포츠와 인터뷰를 갖고 헤어진 이유와 현재 둘 사이의 관계 등을 전했다.
공효진은 "10년씩 연애를 해본 커플이라면 우리가 왜 헤어졌는지 짐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 자세히 말하자면 그냥 연애를 좀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장기연애에 따른 피로감이 상당했던 것으로 추정되는 대목이다.

그는 "우리 두 사람의 관계에 큰 문제가 있는 건 아니다. 며칠전 승범이의 생일에도 편하게 연락을 주고 받곤 했다. 물론 주변에서도 우리 관계를 특이하다고 본다"고 류승범과의 현재 관계를 설명했다. "당분간 친구로 지내자는 쪽으로 서로 이야기를 하면서 천천히 정리가 됐다"는 것이다.

공효진은 특히 최근 불거진 하정우와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못박았다. 그는 하정우와의 관계를 묻자 "바로 그부분 때문에 개인적으로 굉장히 속상하다. 절대 이성적 감정으로 만나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오는 20일 하정우와 함께 출연한 영화 '577프로젝트' 시사회에서도 관련 질문이 나오면 적극 해명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속사는 1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서로 결별이라는 결론을 내기까지 두 사람은 오랜 시간에 걸쳐 이야기를 나누며, 각자 개인적인 시간을 가졌고 힘든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고 있다"며 그간 두사람이 겪었을 고충을 대신 설명했다.

류승범과 공효진은 지난 2001~2002년 방영됐던 SBS 드라마 '화려한 시절'에서 철없는 고등학생 커플로 출연하며 가까워졌다.

이후 연인임을 공식 선언한 이들은 2003년 한차례 결별했다. 두사람은 현실에서 결별한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2006년 개봉한 영화 '가족의 탄생'에서 헤어지는 연인 연기를 실감나게 소화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두사람은 2008년 재결합했음을 밝히고 공식 석상에 함께 동행하는 등 주위의 관심을 끌었으나 결국 이별이라는 수순을 밟고 말았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