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용기 디자인. 아이시스 8.0의 용기 높이는 키우고 둘레는 줄였다. 허리 부분을 오목하게 하고 엠보싱도 넣어 손이 작은 여성 소비자들이 쥐기 편하도록 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주부터 거리 시음회를 열고, 여자대학교 산후조리원 등에서 여성 소비자들에게 초점을 맞춘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
꼭 봐야할 주요뉴스
"금요일은 일본인만 입장"…쏟아지는 韓 관광객 달...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