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DSP, 카라 구하라를 악의적으로 보도한 일본 성인잡지 상대로 법적 대응 고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DSP, 카라 구하라를 악의적으로 보도한 일본 성인잡지 상대로 법적 대응 고려. 카라 소속사인 DSP 미디어는 14일 보도 자료를 통해 “보도 내용의 수위를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잡지는 5월 호에 구하라의 치마 속을 확대한 사진을 실은 바 있다.
10 아시아
<#10LOGO#>생각, 생각, 생각 좀 하고 살아.

이지아와 리쌍, 게임 ‘디아블로 3’ 공식 출시 전야제 행사에 참석. ‘디아블로 3’의 공식 모델로 발탁된 이지아와 리쌍, 작곡가 윤일상은 14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왕십리 민자 역사에서 열리는 전야제 행사에 참석해 사인회를 열 예정이다. 한편 현재 행사장에는 14일부터 몰린 인파가 가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당신의 남편, 남자친구, 동료를 빼앗아갈 헬 게이트가 곧 열립니다.
MBC, 오는 21일부터 5일간 새 저녁 일일드라마 대신 <최고의 사랑> 편집 방송 편성. 이는 후속작 집필을 맡기로 한 임성한 작가가 하차하면서 새로 편성된 <그대 없인 못살아>의 준비 부족과 MBC 노조 총파업의 여파 때문에 내려진 결정으로 알려졌다.
보도 자료
<#10LOGO#>“편성이 장난이야?” (feat. 박준금 아나운서)

태양, <10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지금 내 안에서 주체할 수 없는 끼가 막 일어난다”라고 말해. 태양은 이어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노는 데 쓰면 무대에서 할 게 없을 것 같다. 그래서 늘 끼를 아껴둔다”고 덧붙였다.
10 아시아
<#10LOGO#>태양은 흥도 많고, 끼도 많고, 생각도 많은 친구네요.

조정석, 5시간 동안 물줄기 맞으며 MBC <더킹 투하츠> 촬영. 조정석은 지난 9일 국왕 이재하(이승기)로부터 영문도 모른 채 해임된 아버지 은규태(이순재) 때문에 빗속에서 오열하는 장면을 찍었고 한 번에 감독의 OK 사인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눈물 연기도 잘 하는 널 어떡하지?
개그맨 박성광, 14일 자정 공개된 김준수의 솔로 앨범 타이틀 곡 ‘타란탈레그라’ 뮤직비디오 링크. 박성광은 트위터에 “준수, 나와 경쟁자가 되었구나. 네 것 홍보 할 테니 너도 부탁해”라는 글을 올렸고 김준수는 “형, 뮤비는 언제?”라는 답변을 보냈다. 한편 박성광이 출연하는 KBS <개그 콘서트> ‘용감한 녀석들’ 멤버들은 같은 날 자정 ‘I 돈 Care (Feat. 서수민 PD)’ 음원을 발표했다.
트위터
<#10LOGO#>음원 홍보를 하고 싶을 땐? 대스타에게 길들여지지 마라, 길들여라!

에픽하이의 미쓰라 진, 제대. 지난 2010년 8월 입대한 미쓰라 진은 14일 오전 21개월 간 복무를 마치고 전역을 신고했다. 미쓰라 진은 지난 8일 트위터를 통해 “국방부 서문을 통해 회춘 미쓰라 사회로 출격!”이라는 글을 올리며 제대를 예고하기도 했다.
보도 자료
<#10LOGO#>민간인에겐 21개월, 군인에겐 21만 개월. 지옥 탈출을 축하드려요.

‘K팝 스타’ 우승자 박지민, 19일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2 인 더 파크>에서 에릭 베넷과 듀엣 공연 펼칠 예정. 에릭 베넷은 박지민이 부른 ‘Rolling in the deep’ 무대를 SNS를 통해 칭찬하기도 했다. SBS에 따르면 박지민은 “세계적인 거장과 함께 노래한다니 믿을 수 없다”고 소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_QMARK#>GD & TOP과 합동 무대, ‘K팝 스타’ 우승, 에릭 베넷 듀엣까지. 그야말로 운수 대통, 승승장구네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