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우 소지섭, 파워에이드 CF 모델 재발탁

최종수정 2012.04.30 09:46 기사입력 2012.04.30 09:46

댓글쓰기

배우 소지섭, 파워에이드 CF 모델 재발탁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배우 소지섭이 파워에이드 CF 모델로 재 발탁됐다.

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브랜드인'파워에이드'의 CF 모델로 소지섭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파워에이드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소지섭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와 2012 런던 올림픽에 앞서,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는 역동적인 새 CF 영상으로 국내 소비자를 찾아간다.

소지섭은 이번 파워에이드의 새 TV CF에서 자신감 넘치는 수영과 다이빙 실력을 뽐내며 거친 파도에 맞서는 모습을 연출한다. 수구선수 출신답게 연신 역동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파워로 넘어서라'는 메시지를 완벽하게 소화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수구선수에서 모델, 연기자, 사진작가, 랩퍼, 잡지 발행인으로 늘 한계를 넘어,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주는 소지섭의 카리스마가 파워에이드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이번 CF에서는 소지섭의 수영 실력을 십분 발휘해 어느 때보다도 파워에이드의 특징을 절묘하게 표현해 낸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지난 23일 더욱 강렬해진 신제품 '파워에이드 에너지 펀치'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파워에이드 에너지 펀치는 수분과 에너지 공급에 도움이 되는 음료다. 산뜻한 과일향이 특징인 파워에이드 에너지 펀치는 업그레이드된 전해질 시스템 'ION4'를 통해 땀으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의 전해질을 보충해주며, 특히 비타민 B군을 함유해 에너지 대사 등에 도움을 준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