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달팽이크림 라콘테, 롯데월드 프리미엄몰 입점

최종수정 2012.04.20 11:22 기사입력 2012.04.20 11:2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달팽이크림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이스아이엔티(대표 송승영)의 라콘테(브랜드명)가 잠실 롯데월드 프리미엄몰 오픈에 맞춰 오는 24일 입점한다.

달팽이크림 라콘테(www.labcconte.com)는 미국, 동남아 등 세계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왔으며 지난해부터 일본에서도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간사이TV 등에 집중 조명됐다. 이에 따라 해외 관광객 전문몰로 롯데월드 프리미엄몰에 문을 열게 된 것이다.
라콘테는 칠레산 달팽이 점액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으로 의약품시험연구소의 성분 검사 등을 통해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에이스아이엔티는 롯데월드 프리미엄몰 입점 기념으로 다음달 1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한편 이번에 문을 여는 롯데월드 프리미엄몰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 인접해 롯데백화점과 롯데월드 인근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최고급 미용 문화공간 조성으로 초점을 맞춘 곳이다.
김민진 기자 asiakm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