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셔 먹는 라면 '강호동 팍팍' 출시
팔도는 부셔 먹는 라면 '강호동의 팍팍'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강호동의 팍팍'은 과자처럼 부셔 먹을 수 있는 라면으로 면과 스프로 구성돼 있다.
특히 브랜드명과 디자인에 강호동 캐릭터를 활용한 펀(fun) 컨셉의 마케팅전략을 통해 주요 소비자인 어린이와 청소년층의 니즈(needs)에 부합하도록 했다.
최용 팔도 마케팅1팀 팀장은 "부셔먹는 라면 시장은 지난해 10% 이상 신장할 정도로 뚜렷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올해 '강호동의 팍팍' 출시를 통해 시장 확대와 매출신장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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