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부문 LG패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패션은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로 유명하다.
지난 2009년 고객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고객상담 인력을 10%가량 증원했다.
LG패션의 고객서비스는 서비스 완료 후 고객의 자택이나 회사로 직접 전달해주는 도어 투 도어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다. 이 역시, 고객이 매장으로 방문해 제품을 찾는 시간과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온·오프라인 고객서비스가 전문적, 통합적으로 운영된다. LG패션은 온·오프 라인에서 브랜드별, 지역별 AS전담제도를 채택해 고객과 제품의 특성에 특화된 상담인력의 전문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 외에도 2007년 하반기부터 헤지스 문화체험단을 모집해 파티,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소비자들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꾀하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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