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민기,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특별 출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민기,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특별 출연. <꽃미남 라면가게> 후속작으로 방영되는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이민기는 밴드 안구정화의 전설이라 불리는 병희 역을 맡았다. 이민기는 병희 역을 위해 의상과 헤어 콘셉트는 물론 밴드가 연주할 음악까지 직접 선곡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준, 인피니트의 엘, 메이트의 이현재, Mnet <슈퍼스타K 3> 출신의 김민석 등이 밴드 멤버로 캐스팅됐으며 오는 1월 30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 닥치고 전속출연.

고아라, 디지털 싱글 < Now! > 발표. < Now! >는 고아라가 영화 <파파>에서 선보인 노래 3곡 ‘Now!’, ‘Little Girl Dreams’, ‘Now!(Medium Ver.)’가 담긴 앨범으로 <파파>의 음악감독을 맡은 작곡가 김형석이 프로듀싱했다.
10 아시아
<#10LOGO#> 핑클의 ‘Now’ 어디 갔어? 개미 두 마리 예! 개미 세 마리 예! 이 가사 다 어디 갔어? 다 어디 갔나? 어?
MBC, 미국 FOX <아메리칸 아이돌> 공동 제작사의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포맷 구입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 밝혀. MBC 글로벌사업본부의 한 관계자는 “포맷 수출 논의는 활발하게 진행 중이지만 <아메리칸 아이돌> 공동 제작사에서 구입한 것은 확인되지 않았다”며 “아직 제작사 및 방송사가 결정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6월 신정수 PD가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미국, 일본 수출을 논의 중이라고 밝힌 것에 이어 11월 김재철 사장이 구체적인 미국 수출 금액을 언급한 바 있다.
10 아시아
<#10LOGO#> ‘나름 가수다’ 포맷을 구입하시면 요실금 MC를 덤으로 드립니다.

MBC, 오는 22일 설 특집 프로그램 <수상한 몰카조작단> ‘나는 쉐프다’ 방영. 요리 프로그램을 가장한 몰래카메라 프로그램 <수상한 몰카조작단>은 기존 몰래카메라 형식에서 벗어나 범인과 가담자를 가려내는 게임형식으로 진행된다. 과거 <무한도전>을 연출했던 조욱형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고영욱, 김구라, 양세형, 김C 그리고 유재석을 제외한 <무한도전> 멤버들이 출연한다. 방송 후 반응에 따라 정규 프로그램화 여부가 논의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나는 쉐프다’ 콘셉트는 혹시 4사분기 대세 정준하를 꺾기 위한 정형돈의 아이디어?

박지윤, 김종서, 박기영, 손호영, tvN <오페라스타 2012> 출연 확정. <오페라스타 2012>는 가수들이 오페라 아리아 부르기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현재 확정된 출연진은 박지윤, 김종서, 박기영, 손호영 등이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가수는 총 4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페라스타 2012>는 심사위원과 MC를 모두 교체한 후 오는 2월 10일에 첫 방송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저 4명 중에 혹시 ‘나는 가수다’ 명예졸업자가 있을지 기대되는 건 저 뿐인가요?
KBS <개그콘서트>의 ‘패션 넘버 5’에 출연 중인 허안나, 박나래, 장도연,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4s>에 도전.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4s>는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4>의 코믹 스페셜 버전으로, 세 명의 개그우먼은 ‘주어진 원단으로 레트로풍 의상을 제작하라’는 미션을 받고 디자인부터 런웨이 심사까지 기존 도전자들과 동일한 과정을 밟는다. MC 이소라를 비롯한 심사위원들이 심사에 참여하고 간호섭 교수가 멘토로 출연할 예정이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이번 스페셜은 각 편당 약 5분 분량으로 9일부터 매주 월요일마다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0 아시아
<#10LOGO#> 특별 독설 심사위원으로 <패션왕>의 기안84 작가를 추천합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폭력적 성향의 웹툰에 대한 집중 모니터링 계획 밝혀.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포털사이트 야후에서 연재 중인 웹툰 <열혈 초등학교>의 폭력성을 비판하는 기사가 보도되자 “웹툰은 어린이, 청소년의 접근이 쉽고 그 내용 또한 상당수가 폭력, 따돌리기 등 학교 폭력을 부추기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폭력적 성향을 띤 웹툰을 중점 모니터링하기로 결정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심의 결과 학교 폭력을 조장하는 폭력적 성향이 있다고 판단되면 해당 웹툰이나 그 웹툰의 특정 회차는 청소년 유해 매체물로 지정돼 어린이나 청소년의 접근이 제한된다.
10 아시아
<#10LOGO#> 여가부 잠잠하니 방통위 출몰하는구나.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