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꽃지해수욕장서 ‘과자의 꿈’ 페스티벌 개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태·크라운제과 19~26일 안면도에서…28일~8월7일엔 경포대·해운대해수욕장에서 전시

'과자의 꿈' 페스티벌을 알리는 포스터

'과자의 꿈' 페스티벌을 알리는 포스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본격적인 찜통더위가 시작된 서해안 태안반도에 이색 과자페스티벌이 열린다.

19일 태안군에 따르면 이날부터 26일까지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에서 찾아가는 전시회 ‘크라운·해태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 과자의 꿈(이하 과자의 꿈)’을 연다.
여기엔 전강옥, 이상길, 강민규, 유둘, 성낙중 등 현대미술작가 9명이 참여한다.

여름피서지 중 많은 사람들이 찾는 꽃지해수욕장과 오는 28일~8월7일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강릉 경포대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전시회는 현지 야외갤러리에서 피서객들이 수영복차림으로도 미술작품들을 볼 수 있게 기획됐다. 관람료는 없다.

현대미술을 관람객들 눈높이에 맞춘 개성 넘치고 재미있는 설치미술작품을 야외에 13점, 박스(BOX)에 13점을 전시해 재미와 볼거리를 안겨준다.
‘과자의 꿈’ 전시작품들 주재료는 과자와 포장지. 작품 속의 과자는 먹고 즐기는 것에만 머물지 않고 창의적 아이디어를 통해 예술소재로 쓰여 ‘작품’이 된다.

‘찾아가는 어린이극장’에선 안전한 먹을거리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주는 로봇인형극 ‘토끼와 거북이’를 공연한다. 이후 로봇인형들이 펼치는 댄스 배틀도 볼 수 있다.

또 ‘제2회 크라운·해태 아트밸리 국악 실내악 페스티벌’에서 동상을 받은 목원대학교 한국음악학부 아이국악단 14명이 전통을 재해석한 퓨전국악공연을 펼친다.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은 “이번 전시회는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찾아가는 특화된 아트마케팅서비스”라며 “지난해에 이어 마련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소통하고 싶다”고 말했다.



왕성상 기자 wss4044@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