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아이패드 전용 명품잡지 '무료 앱'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스모폴리탄, 맥심코리아, 에스콰이어 등 7만원 상당의 명품잡지 9종 무료 제공

KT 고객들이 패션, 여행, 라이프 스타일, 자동차 등 분야별 명품 잡지 9종을 무료로 담은 아이패드 전용 애플리케이션 ‘올레 매거진’을 보고 있다.

KT 고객들이 패션, 여행, 라이프 스타일, 자동차 등 분야별 명품 잡지 9종을 무료로 담은 아이패드 전용 애플리케이션 ‘올레 매거진’을 보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KT (회장 이석채)가 아이패드 전용 명품잡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한다.

13일 KT는 패션, 여행, 라이프 스타일, 자동차 등 분야별 명품 잡지 9종을 아이패드 전용 앱 '올레 매거진'을 무료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레 매거진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코스모폴리탄, 맥심코리아, 에스콰이어, 하퍼스 바자, 골프다이제스트, 더 트래블러, 월간디자인, 모터 트렌드, 행복이 가득한 집 등 7만원 상당의 명품잡지 9종을 과월호부터 최신호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올레 매거진은 화보 촬영장, 스타 인터뷰, 자동차 시승기 등 동영상과 오디오를 통해 다양한 양방향 멀티미디어 기능을 구현해 종이 잡지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체험을 제공한다.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해상도와 사이즈로 제작돼 이용자가 화면의 확대·축소를 하지 않아도 잡지를 감상할 수 있다. 순차적으로 콘텐츠가 활성화되는 애니메이션 기능, 터치를 통해 콘텐츠가 활성화되는 기능 등을 구현해 아이패드의 특성을 최대로 활용했다.
올레 매거진에서 제공되는 잡지들은 매월 발행일로부터 최장 2주 이내 콘텐츠가 자동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이용자는 앱 한번의 다운로드만으로 매월 최신 잡지를 선택해 볼 수 있다. 종류 수도 현재 9종에서 향후 더욱 확대 서비스될 예정이며 KT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업자 가입자도 제한없이 이용 가능하다.

앱 설치 후 볼 수 있는 잡지 콘텐츠는 모두 대용량으로 와이파이 접속을 통해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송재호 KT 무선데이터사업본부 PAD TFT 상무는 "올레 매거진은 아이패드 명품잡지 앱으로, 앞으로 내셔널 지오그래픽, 맨즈헬스 등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라며 "태블릿 PC를 활용한 잡지 콘텐츠 시장을 선도해 고객 만족은 물론 패드 시장의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