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코바코는 지상파광고는 물론 케이블, 인터넷 등 뉴미디어까지 아우르는 광고표준화 방안을 마련을 위해 오는 17일 세미나를 연다고 밝혔다.
세미나의 제1주제는 이시훈 계명대 교수가 ‘지상파, 케이블, 인터넷 광고유형 분류 체계에 대한 연구’를 주제로 발제하며, 제2주제는 박원기 코바코 광고연구소 연구위원이 ‘표준화 분류체계에 근거한 우리나라 광고주의 매체이용 실태’에 대해 의견을 내놓는다.
또 제1주제 토론자로는 이재영 SBS 차장, 차재웅 TNS 국장, 윤효선 KT부장이, 제2주제는 이철 TBWA국장, 장창범 금강오길비 이사, 이헌 대홍기획 팀장이 토론자로 나서며, 사회는 황학익 제일기획 미디어디자인 팀장이 맡을 예정이다.
이윤재 기자 gal-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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