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7회째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웹 전문가 1600명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한 해 동안 새로 개편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웹사이트를 선정, 발표해 오고 있는 행사다.
상하목장 브랜드를 담당하는 이인기 매일유업 유기농팀장은 "상하목장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하면서 소비자들이 유기농에 기대하는 가치 중 하나인 진정성을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상하목장뿐 아니라 유기농과 관련된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좋은 콘텐츠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하목장의 브랜드 사이트는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 외에도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코리아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 2010(Korea Digital Media Award)에서도 웹/정보 및 서비스 분야 커뮤니티/블로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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