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상하목장', '웹어워드' 브랜드 커뮤니티 대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홀딩스 의 유기농 우유 브랜드 '상하목장' 브랜드 사이트(http://sanghafarm.maeil.com)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0'에서 선정하는 브랜드 커뮤니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웹 전문가 1600명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한 해 동안 새로 개편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웹사이트를 선정, 발표해 오고 있는 행사다.
브랜드 커뮤니티 부문 대상을 수상한 상하목장의 브랜드 사이트는 새로운 발상의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를 현재와 과거의 시점으로 크게 양분화하여 구성한 신선한 시도로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상하목장 브랜드를 담당하는 이인기 매일유업 유기농팀장은 "상하목장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하면서 소비자들이 유기농에 기대하는 가치 중 하나인 진정성을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상하목장뿐 아니라 유기농과 관련된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좋은 콘텐츠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하목장의 브랜드 사이트는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 외에도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코리아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 2010(Korea Digital Media Award)에서도 웹/정보 및 서비스 분야 커뮤니티/블로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