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엡손, 중소기업용 레이저 프린터 6종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엡손 아큐레이저 C3900DN

엡손 아큐레이저 C3900DN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한국엡손(대표 쿠로다 타카시)은 많은 양의 문서를 정기적으로 출력하는 소호(SOHO)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컬러·모노 레이저 프린터 6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레이저 프린터는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콤팩트한 사이즈의 A4컬러 레이저 프린터 '엡손 아큐레이저 C3900N/C3900DN'과 소규모 오피스 환경에 적합한 A4 모노 레이저 프린터 '엡손 아큐레이저 M2310D/M2310DN/M2410D/M2410DN' 등 총 6종이다.
엡손 아큐레이저 C3900N/DN은 경제적인 비즈니스 컬러 레이저 프린터로 컬러·흑백 모두 30ppm의 출력속도와 600x600dpi의 해상도를 갖추고 있다. 한달 최대 12만 페이지 출력이 가능하며, 프린터 전면의 LCD패널을 통해 쉽게 프린터의 기능과 상태를 체크할 수 있다.

기존 제품의 토너 크기에 비해 작은 사이즈의 토너 카트리지 크기를 지원해 작은 공간에도 충분히 보관할 수 있다.

프린터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최대한 전력 소모를 막아주는 '파워 세이브 모드' 기능과 최상의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토너를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토너 세이브 모드' 기능도 지원한다.
소규모 오피스 환경에 적합한 A4 모노 레이저 프린터 '엡손 아큐레이저 M2310D/M2310DN/M2410D M2410DN'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복잡한 사무환경에서도 공간활용도가 높다.

M2310D/DN은 최대 1200dpi의 높은 해상도를 지원해 작은 문자나 이미지도 좋은 품질로 출력할 수 있으며, 단면 30ppm, 양면 17ppm의 빠른 속도로 고속 출력이 가능하다.

첫 장 출력 시간도 6초로 대기시간을 크게 줄였으며, 용지 급지대도 최대 550매까지 출력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한달 동안 최대 2만장까지 출력할 수 있다.

M2410D/DN은 단면 35ppm, 양면 19ppm의 동급 최강의 인쇄 속도를 갖췄으며, 첫 장 출력 시간도 각각 7초로 대기시간 없이 빠른 작업이 가능하다. 최대 800장을 보관할 수 있는 용지 급지대를 지원하고, 한달 최대 5만장까지 출력할 수 있다.

서치헌 한국엡손 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빠르고 정밀한 인쇄와 저렴한 유지비용으로 그 동안 사용을 고민해 왔던 중소규모의 사업장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