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효연, "연습생 때 은혁 나에게 깍듯··지금 용됐다" 폭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효연, "연습생 때 은혁 나에게 깍듯··지금 용됐다" 폭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슈퍼주니어 은혁과 소녀시대 멤버들이 서로에 대한 첫인상을 폭로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2 ‘밤샘버라이어티 야행성’에 한국 음원차트와 일본 오리콘 차트까지 점령한 소녀시대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소녀시대 효연은 은혁을 보고 “데뷔는 선배지만 연습생 입문은 우리가 선배이다”며 “은혁이 연습생으로 처음 들어오던 날 엄청 긴장하고 있었다. 나보다 나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앉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깍듯이 존댓말까지 써가며 인사를 했다"고 고백했다.

효연의 폭로에 발끈한 은혁은 “소녀시대의 첫인상도 만만치 않았다”며 “유리는 소녀시대의 흑진주로 부리며 섹시 콘셉트를 담당하지만 데뷔전의 유리는 말도 안 되는 공룡소리를 흉내 내는 특이한 모습이었다”고 폭로했다.

이어 은혁은 “데뷔전 기획사에서 매주 연습생들에게 ‘개인기를 준비해 오라’는 숙제를 내줬었는데 유리는 혼자서 ‘연예인들이 예능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개인기’인 줄 착각해 모든 연습생들이 열심히 연습한 춤과 노래를 선보이는 시간에 혼자서 공룡 성대모사를 선보였다”고 폭로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한편 온유에 대해서 소녀시대 멤버들은 “머리가 짧고 밤톨이 같았다. 사실 너무 까마득한 옛날이라서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더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