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어 교육센터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15일부터 광화문, 여의도 역, 삼성 코엑스 주변 등 3개 지역에서 동시에 시작됐다.
기간 동안 지역 별로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한다. 시간은 이벤트 기간 내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5시까지이다.
한편, 까페모리는 '나만의 스타일, 나를 표현하는 스타일리쉬 커피'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전국 편의점과 대학가를 중심으로 젊은층에서 테이크아웃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