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악녀일기' 최민지, 이상준 작곡가 만나… '서울대 박규리' 되나

최종수정 2010.09.09 09:37 기사입력 2010.09.09 07:19

댓글쓰기

'악녀일기' 최민지, 이상준 작곡가 만나… '서울대 박규리' 되나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O'live(올리브)의 '악녀일기7'를 통해 깜찍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서울대 박규리' 최민지가 국내 정상급 작곡가 이상준에게 러브콜을 받았다.

지난 8일 밤 12시 여성 라이프스타일 케이블채널 O'live(올리브)를 통해 방송된 '악녀일기7'에서 최민지와 이상준의 만남이 공개됐다.
태연의 '들리나요'의 작곡가로 유명한 이상준은 윤도현, 화요비, 테이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과 호흡을 맞춰 온 프로 작곡가. 얼마 전 '악녀일기7' 방송을 통해 최민지가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그녀와의 만남을 직접 제안했다.

그의 사무실을 직접 찾아간 최민지는 운 좋게 SG워너비와 서인국의 보컬트레이너 조홍경까지 함께 만났다. 최민지는 두 사람 앞에서 피아노를 치며 직접 노래를 불러 숨겨뒀던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최민지의 노래를 듣고 난 후 두 사람은 "깨끗한 목을 가지고 있다"며 "특히 미드톤의 음색이 좋다"고 평가했다. 이어 "아직은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가능성이 있다"며 최민지의 발전 가능성을 높이 샀다.
한편 제 2의 에이미와 바니를 꿈꾸는 '악녀일기7'의 주인공은 오는 15일 밤 12시 '악녀일기7'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