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국의아이들의 아바타, 여수에 떴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국의아이들, 여수 국제 특수효과 홍보대사로 나서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제국의아이들(ZE:A)이 세계 최초로 열리는 국제행사의 홍보대사로 나섰다.

제국의아이들은 ‘상상 그 이상의 현실’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여수 국제 특수효과(SFX) 콩그레스 2010’ 행사의 홍보대사로 나서며 영화, 드라마 등에서 널리 사용되는 최신 특수효과들을 국내외에 톡톡히 알리는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19일 ‘여수 국제 특수효과(SFX) 콩그레스 2010’이 열리는 여수를 직접 방문한 제국의아이들은 ‘마젤토브(Mazeltov)’ ‘하루종일’ ‘이별 드립’을 열창하며 퍼포먼스 가득한 무대를 꾸며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특히 이번 ‘여수 국제 특수효과(SFX) 콩그레스 2010’에는 제국의아이들의 아바타로도 손색없을 정도의 밀랍 인형(애니매트로닉스)이 전시됐다. 전시된 제국의아이들의 실물 크기인 밀랍 인형은 최근 활동을 마친 싱글 3집 ‘이별 드립’의 안무까지 소화해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제국의아이들은 “세계 최초로 열리는 특수 효과 전문 국제 행사를 국내외에 알리는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정말 영광이고 너무 좋은 경험이었다”며 “저희와 꼭 닮은 밀랍 인형이 많은 분들에게 영화와 드라마에 널리 사용되는 특수효과에 대해 잘 알려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홍보대사로 나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이 홍보대사로 나서는 세계 유일의 특수효과 전문 국제행사인 ‘여수 국제 특수효과(SFX) 콩그레스 2010’은 오는 21일까지 여수에서 열린다.



윤태희 기자 th2002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