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온라인 마케팅 스위트’ 발표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어도비가 페이스북 광고를 효과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마케팅 툴을 선보였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어도비 온라인 마케팅 스위트’에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예를 들어 어도비 온라인 마케팅 스위트를 이용하면 페이스북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소비자그룹을 식별·타깃 분석해 클릭당비용(CPC)과 천번노출당비용(CPM) 등의 수치를 기반으로 페이스북 캠페인 활동을 최적화 할 수 있다.
아울러 광고 전환율에 따른 자동적인 입찰가격 업데이트로 광고 비용 대비 수익을 최대화해준다.
한국어도비의 지준영 대표는 “최근, 페이스북, 트위터,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 등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법이 등장하고 있다"며 "어도비 온라인 마케팅 스위트는 마케팅 전문가들로 하여금 다양한 온라인 사용자들의 이용 행태를 분석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객관적이고 통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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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소정 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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