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다날, 오디오닷컴 1주일에 5만건 다운로드 기록

최종수정 2010.07.22 11:25 기사입력 2010.07.22 11:0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다날(대표 박성찬)은 최근 출시한 음악전문 포털사이트 오디오닷컴(www.ohdio.com)의 음악감상 애플리케이션 ‘오디오(OHDIO)’가 출시 1주일 만에 5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9일 출시한 ‘오디오(OHDIO)’ 어플리케이션은 출시 직후 전체 다운로드 5위, 엔터테인먼트 분야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오디오(OHDIO)’는 깔끔하고 보기 쉬워 편리한 UI(User Interface)와 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주제의 추천음악이 사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앨범 및 아티스트 정보를 손쉽게 볼 수 있고 재생목록 편집이 간편한 UI는 기존의 음악 애플리케이션과 차별화 되어 신선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회원에게 매달 무료 문자 300건을 제공하는 것도 인기의 비결중 하나다.

한편 오디오닷컴은 8월 9일까지 오디오닷컴 홈페이지(www.ohdio.com)에 ‘오디오(OHDIO)’ 사용 평점을 남긴 응모자 총 82명에게 아이패드와 아이폰 관련 액세서리 및 ‘오디오(OHDIO)’ 3개월 음악무제한 듣기 상품권을 제공한다.



조성훈 기자 sear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