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화장품 브랜드숍 '더샘'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한국화장품이 '더샘'으로 브랜드숍 시장에 진출한다.

한국화장품의 자회사인 더샘인터내셔널(대표 이용준)은 21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 컨티넨탈 호텔에서 '더샘' 브랜드의 런칭쇼를 열고 내달부터 브랜드숍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더샘은 한국화장품의 자회사로서 한국화장품 대표인 이용준 사장이 대표를 맡고 있다.

이용준 대표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더 샘'은 한국화장품의 50년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브랜드로서, 전세계 각지에서 오랜 시간을 두고 전해 내려온 아름다움의 비법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뷰티 헤리티지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그는 "오랜 시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진정성과 깊이가 느껴지는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 샘은 앞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력과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도 공략할 계획이다.

신규브랜드로서는 파격적으로 49개 제품군에서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 헤어 등 약 1000여개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알렉산더 대왕이 전쟁 중에도 깔끔한 수염관리를 위해 사용한 아로마 블랜딩, 뉴질랜드 마오리족으로부터 신의 축복이라는 찬사를 받았던 마누카 허니 등 세계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재료와 그 노하우를 이용해 한국여성의 피부에 맞는 제품들을 지속 개발해 낼 계획이다.

8월 명동에 1호점을 시작으로 주요 거점 5대도시내에서 로드숍 가맹점, 백화점, 마트 등 연내 50개 매장확보와 매출 100억원을 목표하고 있다.

가수 이승기를 모델로 하는 TV 광고가 8월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