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저]아빠! 5월의 미션은 저랑 함께 노는거예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테마파크, 리조트업계 가정의달 다양한 행사 풍성한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용준 기자]5월에는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케 하는 기념일들이 줄을 잇는다. 테마파크와 리조트 업계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산야가 신록으로 물드는 계절. 소중한 가족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를 떠나본다.

◇롯데월드=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연휴주간에는 야외 호수공원 매직아일랜드에서 펼치는 신기한 비누방울 특집 체험 '버블 페스티벌'를 새롭게 선보이고,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면축제' 퍼레이드와 '플래시몹'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어린이 입장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약 1만원 상당의 '종합과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맘앤키즈 패키지권'은 약 40% 할인한다. (02-411-2000)
◇대명리조트=내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각 8개 사업장에 사업장별로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쏠비치 호텔& 리조트는 5월 4일 오후 8시 30분부터 어린이날 '코믹 마임쇼'를 무료로 진행한다. 변산은 5월 8일 마술사 오은영과 중국 기예단의 기적 같은 신비한 세계로 초대하는 '미라클 마술쇼'를 진행한다. 유료. 5월7일 경주 주피터 홀에서는 오후 6시30분부터 박상민의 '봄날의 락'콘서트가 열린다. (1588-4888)

◇한화리조트=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한화 휘닉스파크는 5월 8일, 9일 양일간에 걸쳐 '서예체험' 이벤트를 연다. 경주는 내달 1일부터 한달 간 가정의 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경주 투숙고객과 부대업장에서 3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행운권 1매를 증정, 추첨을 통해 LCD TV(42인치), 자전거, MP3 등을 지급한다. (054-777-8354)

◇하이원리조트=5월1일 강원랜드 카사시네마에서 오후 5시 30분과 7시 30분 '어린이 과학 콘서트'가 열린다. 오전에는 '행복한 우리집 문패 만들기'가 펼쳐진다. 5월 4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Welcome to the High1 고객맞이 행사'에서 삐에로 벌룬 아트쇼, 하이하우 캐릭터 퍼포먼스 등 볼거리를 제공한다. 어린이날에는 '신나라! 하이원 어린이 놀이터'와 '재미 팡! 즐거움 팡! 팡팡 놀이터' 두 가지 테마로 버블체험, 매직랜드 체험 등 놀이터가 마련된다. (1588-7789)

◇곤지암리조트=5월 1일 저녁6시부터 버블쇼와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관객과 함께하는 신기한 버블공연'을 선보인다. 어린이날에는 리프트를 타고 스키장 정상에 올라 숨겨진 보물을 찾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보물찾기' 행사, 8일 어버이날에는 '어버이날 효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 5월 1일, 5일, 8일, 3일간 신한카드 소지 고객은 도자기체험, 모형비행기, 케리커쳐 3종류 유료 체험행사를 일일 50명까지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다. (02-3777-2100)
◇휘닉스파크=요들송공연부터 환상적인 마술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풍성하다. 또 어린이날을 맞아 군 장비 전시체험을 선보인다. 장갑차, 비행기등이 전시되며 포토존을 설치해 가족단위 고객의 추억을 위한 장소로 제공한다
매년 많은 가족들이 참가하는 케익만들기는 레스토랑 르블루에서 접수한다. 야외축제 이벤트인 가족레크레이션과 마술쇼는 5월 4일, 5일 야외무대에서 열린다.(1588-2828)

◇현대성우=내달1일부터 9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 사생대회', '놀라운 어린이 스타킹, '열기구 체험 비행'등의 참여 행사와 '가족사랑 뷔페', '야외 바비큐' 등의 특별한 먹거리, '가면공방'과 '소방체험' 등의 체험행사 등 리조트 곳곳에 즐거움을 가득 풀어놓는다. '어린이 사생대회(1~9일)'는 유치부에서 초등학생까지 누구나 참가비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놀라운 우리가족 스타킹(9일)'은 끼를 선보인 가족에게 4개 부문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033-340-3000)

◇오크펠리=어린이날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다양한 메뉴의 '어린이날 조찬뷔페'를 버버이날에는 저녁 6시부터 7시 30분까지는 '가족사랑 특선뷔페'를 마련한다. 레크레이션, 동화나라 캐릭터 인형들의 선물 증정 및 사진 촬영 행사, 환타스틱 퍼포먼스 카르마 공연팀의 '신들의 이야기' 특별 무대와 함께 운영된다. 또 어린이날인에는 야외 광장에서 어린이 사생대회가 열리며 3천원의 참가비는 전액 소년 소녀 가장 돕기 성금으로 기탁 된다. (033-730-3981)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5월 4일 저녁 '어린이날 케익 클래스&컨테스트'와 '어린이 천문교실'을 진행한다. 쿠킹 클래스 참가 가족은 아이들과 함께 요리사 복장을 하고 케익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과와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족 3팀을 뽑아 시상식도 진행한다. (054-740-0500)

◇엘리시안 강촌='온 가족이 함께하는 영산홍 봄축제'를 마련했다. '어린이 사생대회'와 '사진 콘테스트'가 준비되며 온 가족이 참여하는 '명랑 운동회' 등 즐거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린이 사생대회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초등부/유치부로 나눠 진행 된다. 사진 콘테스트는 엘리시안 강촌의 봄을 담아 5월 9일까지 엘리시안 홈페이지(www.elysian.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02-2184-7402)

◇스파그린랜드=가정의 달 맞이 특별 테마 스파도 누려보자. 5월 한달간은 어르신들의 건강에 좋은 '한방탕'과 '카네이션탕' 등 '효도스파'가 운영된다. 우선 스파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행사가 기다리고 있다. 어린이날에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은 스파 요금을 반만 내면 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장난감 물총을 선물한다. 또 어버이날(5월 8일)에는 60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스파 및 웰빙 요금을 50% 할인해준다.
새로운 볼거리도 추가했다. 3D 및 4D 영상 관람ㆍ체험관이 바로 그것. 스파를 즐기다 휴식시간을 이용해 눈앞에 잡힐 것 같은 아찔하고 생생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031-760-5700)

◇이천 테르메덴=5월 한달 간 'Love Love Family' 이벤트를 통해 무료 입장 행사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어버이 날, 15일 스승의 날에 맞춰 65세 이상 어버이, 선생님 및 교사 고객에게 무료 입장혜택과 5월 한달 동안 50%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외환카드 결제하면 만원에 스파 이용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1일 근로자의 날, 명함이벤트 추첨을 통해 스트레치 기구와 스파 티켓을 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고객에게 300권의 동화책을 증정한다. (www.termeden.com)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용준 기자 jun2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