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컴백' 시크릿, 가요계 '매직' 열풍 일으키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신인 걸그룹 시크릿의 인기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시크릿은 10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ecret Time'의 타이틀 곡 '매직'의 무대를 선보였다.
시크릿은 이날 의상은 물론 파격적인 안무와 안정된 가창력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치렀다는 평이다.

특히 그동안 '동안' 이미지가 강했던 전효성은 노란색으로 머리카락을 염색하고 나서 단번에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중파 첫 무대를 마친 시크릿은 네티즌들과 팬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실제로 시크릿은 방송 후 네이버, 다음 등 국내 주요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그 이름을 올렸다.

특히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시크릿'은 물론 '시크릿 매직', '한선화', '전효성' 등 그룹 명은 물론 타이틀 곡, 멤버들까지 실시간 검색어 순위 10위권에 들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들의 타이틀 곡 '매직'은 다음 실시간 인기검색어 가수·뮤직 부분 순위에서 비의 '널 붙잡을 노래, 이효리의 '그네'에 이어 3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는 이제 막 공중파 첫 컴백 방송을 치른 신인인 시크릿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얼마나 뜨거운지 가늠케 하는 부분이다.

신인그룹 시크릿이 앞으로 국내가요계에 또 어떤 '매직'을 선보일 지 사뭇 기대된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