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펩시콜라, '스마일 로고' 등 리뉴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펩시콜라가 새 옷을 입고 리뉴얼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와 한국펩시콜라(대표 정문석)는 펩시콜라를 새 로고와 패키지로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새로 바뀐 일명 '스마일 로고'는 펩시의 정신인 '긍정의 힘(Optimism)'을 보여주며 특히 펩시콜라를 마시면서 즐거움과 행복함을 한껏 느끼는 입모양을 형상화했다. 펩시 패키지 또한 전체적으로 새 모양으로 바뀌었으나 다만 펩시넥스의 경우 현재 디자인을 유지한 채로 로고 부분만 변경됐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펩시콜라는 '깨워라! 네 안의 세상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TV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새 슬로건에 맞춰 롯데칠성과 한국펩시콜라는 청소년들에게서 나온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사회공익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다음 달 말부터 홈페이지(www.pepsicola.co.kr)를 개편하고 전국 주요 10개 지역에 '세상을 깨우는 입구'라는 명칭의 멀티미디어 시설을 설치해 청소년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참여자에게는 펩시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무료 모바일쿠폰을 전송할 계획이다.

편의점 기준 예상가 250ml캔 750원, 500ml페트 1250원, 1.5L페트 1850원.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