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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팝 100일 만에 100만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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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 LG전자는 지난해 10월 유럽과 러시아 시장에 출시한 초소형 풀터치폰 '팝'(Pop.LG GD510)이 출시 100여일 만에 100만대 판매를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팝'은 '풀터치폰의 대중화'를 내걸고 텐밀리언셀러(1000만대 판매)에 오른 '쿠키폰'의 후속작으로, '내로우 베젤'(Narrow Bezel) 기술을 적용해 3인치 풀터치폰 중 세계 최소 크기(19.8X49.5X11.2mm)를 자랑한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전용 메뉴를 채택해 페이스북 등을 쉽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으며, SNS 이용 중 바로 상대방에게 전화하거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태양광 배터리 팩으로 야외에서도 충전할 수 있어 친환경 제품으로서 관심을 받고 있다.

출시 당시 유럽 대형 유통사인 카폰웨어하우스(Carphone Warehouse)를 통해 판매되던 '팝'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현재 보다폰, 오렌지, T모바일, O2 등 유럽 주요 통신 사업자로 공급망을 확대했다.
LG전자는 주 타깃인 젊은 고객층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당초 검은색과 은색 두 가지 색상에서 9가지 색상으로 확대했고, '체인저블 배터리 커버'도 추가로 제공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 안승권 사장은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갖춘 '팝'은 텐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쿠키폰'의 명성을 이어갈 제품"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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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훈 기자 sear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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