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임금님 장가간다'…임호, 19일 결혼 기자회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왕 단골 배우' 탤런트 임호(40)가 다음달 6일 11세 연하의 액세서리 디자이너 윤모씨(29)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임호의 소속사는 13일 "탤런트 임호가 3월 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본보 2009년 8월10일 보도)
임호는 이에 앞서 오는 19일 오후 3시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결혼 발표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하지만 이날 기자회견에는 예비신부를 공개하지 않고 임호 혼자 참석한다.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강남 등지에서 데이트를 하며 1년 반 가량 사랑을 키워오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예비신부 윤씨는 미대를 졸업하고 주얼리 회사에서 디자이너로 재직중이다.

두 사람은 결혼 후 강동구 고덕동에서 신접살림을 차릴 계획이다.
임호는 유명 드라마, 시나리오 작가 임충의 아들로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1993년 KBS 15기 공채 탤런트로 연기생활을 시작했다.

그동안 '장희빈', '만강', '대왕의 길', '태양인 이제마', '결혼하고 싶은 여자','꽃보다 여자', '맨발의 사랑', '대조영', '우리 집에 왜 왔니'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으며 '대장금'을 비롯한 여러 사극에서 임금 역을 단골로 맡아 인기를 모았다.


조범자 기자 anju1015@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