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영상]전혜빈 "구미호 역 캐스팅 기뻤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윤태희 기자]배우 전혜빈이 구미호 역에 발탁된 소감을 밝혔다.

전혜빈은 5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2009 전설의 고향'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다른 작품에 비해서 '구미호'편은 전통적인 작품이다보니 공포 느낌보다는 아날로그적 느낌을 좀더 살리고자 노력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내면연기와 '구미호'의 인간적인 모습들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감독도 디테일한 연기에 대해 많이 지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사실 구미호에 캐스팅된 후 굉장히 기뻤다. 미신이든 전설이든 구미호를 연기하는 여배우에 대한 좋은 분위기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기쁜 마음으로 임했고 감독님 못지 않게 욕심을 냈다. 이번 작품으로 좀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혜빈은 내달 1일 방송하는 '전설의 고향' 8화 '구미호' 편의 주연 구미호 소호를 맡았다. '전설의 고향' 구미호는 그동안 송윤아, 박민영 등 많은 스타들이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2009 전설의 고향'은 전혜빈을 비롯해 안재모, 정겨운, 조윤희, 김지석, 이영은, 장희진 등이 출연하며 총 10부로 구성됐다. 오는 10일부터 5주간 방송.


영상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