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월트디즈니주얼리, 온라인 홍보대사 100명 모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캐릭터주얼리 업체인 월트디즈니주얼리는 신데렐라 주얼리 출시를 기념 19일까지 온라인 홍보대사 100명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 홍보대사로 선발되면 20만원 상당의 주얼리세트 및 헤어핀을 제공받아 체험후기와 착용사진 등을 월트디즈니주얼리 카페를 포함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면 된다.

이들은 선발 이후 월트디즈니주얼리의 VIP회원이 되며, 업체는 이들의 활동에 따라 소정의 주얼리 세트를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월트디즈니주얼리 홈페이지(www.dizshop.com)에 자신이 활동하고 있는 개인 블로그 및 미니홈피 주소 등을 접수하면 된다.

한편 월트디즈니주얼리는 패션 주얼리 업체인 HON에서 2005년에 첫 선을 보인 국내 최초의 캐릭터 주얼리 브랜드로 미키·미니마우스 라인, 프린세스 라인, 푸우 라인으로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에 32개 매장을 오픈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