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꽃남' 이민호 광고 효과…매출 40% 'UP'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이민호 효과'가 드라마뿐만 아니라 광고에서도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방송된 KBS2 '연예가 중계'에서는 KBS2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 중인 이민호의 광고 효과가 높다고 전했다.

이민호는 '꽃보다 남자' 출연 이후 광고만으로 15억원 이상의 수입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가 출연한 광고마다 상품 매출이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민호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의류 업체 관계자는 "이민호를 모델로 기용한 이후 상품 매출이 작년 대비 30~40% 늘었다"고 밝혔다.

광고 관계자는 이같은 이민호 효과에 대해 "이민호의 잘생긴 외모와 높은 주목도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로 인해 광고주들의 이민호에 대한 러브콜은 끊이지 않고 있다.

이민호 측 관계자는 "이민호는 현재 11개의 광고 건으로 조율 중"이라며 "대부분 세부 사항만 조율하면 출연을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또 "20건이 넘는 광고 제의가 들어왔지만 최종적으로 조율된 것이 11건이라는 말"이라며 "때문에 '꽃보다 남자' 촬영이 끝난 후에도 정신없이 바쁠 것으로 보인다"고 귀띔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