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의신상]무신사, 라코스테-원피스 협업 컬렉션 단독발매 外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동원F&B, 샐러디와 참치마요 협업 메뉴 선보여

유통업계가 5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무신사는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와 일본의 인기 만화 원피스의 협업 컬렉션을 국내 단독 발매합니다. 동원F&B는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와 참치마요 협업 메뉴를 선보이고, 이랜드의 키즈 스파 브랜드 스파오키즈는 새로운 색이 특징인 겨울 외투 신제품을 내놓습니다.


무신사,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인기 만화 원피스 협업 컬렉션 단독발매
라코스테와 원피스 협업 컬렉션 화보 이미지. 라코스테 제공

라코스테와 원피스 협업 컬렉션 화보 이미지. 라코스테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무신사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와 인기 만화 '원피스'가 협업한 글로벌 캡슐 컬렉션을 단독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1920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라코스테와 만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수많은 팬을 모은 원피스의 첫 협업이다. 앞서 일본 등 일부 국가에서 발매돼 완판을 기록했다. 한정수량 발매되는 상품은 만화 원피스 1106화 표지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티셔츠 3종, 폴로 셔츠 1종이다. 그래픽 티셔츠에는 라코스테를 상징하는 악어 캐릭터와 원피스 세계관을 결합한 특별 로고와 일러스트를 담았다. 라코스테의 시그니처 상품인 폴로 셔츠에는 기존 로고와 컬래버 로고를 함께 배치해 특별함을 더했다. 라코스테×원피스 협업 컬렉션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 샐러디와 참치마요 협업 메뉴 출시
동원F&B, 샐러디와 협업 메뉴 출시. 동원F&B 제공

동원F&B, 샐러디와 협업 메뉴 출시. 동원F&B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동원F&B 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 샐러디와 함께 협업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동원F&B는 대표 제품인 고단백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드가 조화롭다는 점에서 착안해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곡물밥과 참치믹스에 채소, 달걀, 할리피뉴, 당근라페 등을 조화시킨 동원참치마요 웜볼(7900원) ▲참치마요와 허니머스타드 소스, 크림치즈 등을 넣은 동원참치마요 샌드(6200원) 등이다. 한편, 샐러디는 오는 11일까지 샐러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메뉴 2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원참치 밥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키즈, 차별화된 컬러 앞세운 FW시즌 푸퍼 컬렉션 공개
스파오키즈 24FW 푸퍼 컬렉션 화보. 이랜드 제공

스파오키즈 24FW 푸퍼 컬렉션 화보. 이랜드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이랜드월드의 키즈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푸퍼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파오키즈는 스파오의 겨울 시즌 대표 상품 '푸퍼(Puffer)' 라인을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매일 입기 좋은 기본 디자인의 '베이직 푸퍼'부터 코듀로이, 화섬, 글로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파스텔 푸퍼'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글로시 소재에 광택감을 더한 스파오키즈만의 '오로라 아이보리'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스파오키즈의 푸퍼는 보온성과 경량성, 복원력을 두루 갖췄다. 가격 역시 6만9900원으로, 데일리 아우터로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스파오키즈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조카로 알려진 '채채'를 모델로 발탁했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