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고물가에 대용량 생필품 판매 확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용량 생필품 판매 30% 이상 신장
인기 생필품 브랜드 집중 판매

롯데홈쇼핑, 고물가에 대용량 생필품 판매 확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홈쇼핑이 고물가가 지속되며 필요한 상품을 대용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절약형 소비가 확산함에 따라 치약·세제 등 생필품을 대량 구성으로 집중적으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의 올해 생필품 주문액은 지난달 말 기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0% 이상 신장했고, 특히 치약 주문액은 2배 이상 증가했다. 또한 20·30 구매 고객이 50% 이상 증가하며, 고물가에 저렴하게 구매 후 오래 쓰는 ‘쟁여두기’ 소비가 확산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브랜드의 생필품을 대량 구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는 9일 오후 3시40분, 액체 세제 브랜드 퍼실의 ‘디스크 캡스’를 판매한다. 캡슐 형태의 세제로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료 체험분 18개를 포함한 캡슐 148개, 주방 세제인 버넬 1종과 변기 물때 방지 효과가 있는 프레프 2종의 대용량 구성으로 판매한다. 10일 오후 1시40분에는 글로벌 비타민 제조사 DSM의 비타민 C가 함유된 ‘덴티스테 치약’을 판매한다. 자연 유래 허브 성분을 포함해 구취 원인 물질 감소 효과가 있다. 치약 7종에 칫솔도 포함된 합리적인 구성이다. 또한 16일 오후 9시45분 롯데홈쇼핑 대표 프로그램인 ‘최유라쇼’에서는 영국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 치약’을 판매한다. 지난해 6월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 30억원을 돌파한 인기 상품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하고 상쾌한 향, 미백효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경기침체와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며 싸게 구매 후 오래 쓰는 절약형 소비가 확산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인기 브랜드의 생활용품을 대용량,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