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락앤락,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개 부문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밀폐용기 부문 19년, 주방용품 6년 연속 1위

락앤락,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개 부문 1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곽민재 기자] 락앤락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밀폐용기 부문 19년, 주방용품 부문 6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굳건한 브랜드 입지를 재확인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하기 위해 1999년부터 매년 조사를 실시해온 국내 대표 브랜드 진단 평가제도다. 락앤락은 밀폐용기, 주방용품 두 개 부문에서 1위를 수성하며 높은 브랜드 파워와 소비자 신뢰도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락앤락은 밀폐용기 부문에서 2위 이하 브랜드와 약 105점 이상의 큰 격차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제품군에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를 의미하는 인지 파워, 제품 선호도나 신뢰성 등을 의미하는 로열티 파워 모두 소비재 1위 기업 평균보다 높은 수준으로 나타나 1위 브랜드로서 위상을 공고히 했다.


주방용품(쿡웨어) 부문에서도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조사 결과 지난해보다 인지도가 한층 높아졌고 선호도 역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류경우 락앤락 상품마케팅본부 전무는 “소비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편의성과 기술력을 높인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였다”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함께하고 싶은 브랜드로 지속해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곽민재 기자 mjkw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