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시몬스, 제주 지역 최초 '시몬스 맨션 제주점' 오픈…사은품 증정

최종수정 2021.07.30 10:23 기사입력 2021.07.30 10:23

댓글쓰기

시몬스, 제주 지역 최초 '시몬스 맨션 제주점' 오픈…사은품 증정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시몬스가 제주 지역 최초의 '시몬스 맨션 제주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제주시 삼도 2동에 문을 연 시몬스 맨션 제주점은 약 145평으로 제주도 내 시몬스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이 지역은 제주국제공항과 제주시청을 잇는 제주시의 중심가로 매장 인근에는 LG전자베스트샵 삼도점, 전자랜드 파워센터 제주점, 롯데하이마트 제주점, 제주서문가구거리 등 대형 가전·가구 매장이 밀집해 있어 결혼과 이사를 준비 중인 고객의 유입이 기대된다.

또한 중앙로와 서사로 등을 통한 타지역 접근성이 뛰어나 애월과 오라동 등 인근 지역 고객까지 폭넓게 아우를 수 있다. 매장 전용 주차장을 갖춰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매장에는 시몬스 침대의 주요 제품들을 전시해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부터 '올로(Olo)' '라토(Lato)' 등 신제품 프레임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제주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케노샤 정품 침구 및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현재 매장에는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과 슈퍼싱글(SS) 사이즈를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 분할 납부로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부분 세세하게 적어"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