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은행 ‘좋은 혜택만 담았다’ 여행스케치적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주은행 ‘좋은 혜택만 담았다’ 여행스케치적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더 좋은 혜택을 담아 리뉴얼한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Ⅳ’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은 광주은행과 하나투어가 ‘금융과 여행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015년 7월 첫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Ⅰ’부터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에 이르기까지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기대하는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아 왔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는 월 5만원부터 최고 500만원까지, 6개월 이상 3년 이하로 가입 가능하다.


정액식 기본금리 연 1.0%(3년제 기준, 자유식 연 0.8%)에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외화적금상품 함께 가입 시 0.1%p(포인트) ▲해지원금 기준 500만원 이상 만기해지 시 0.1%p ▲미화 기준 2000달러 이상 환전 시 0.2%p ▲광주은행 신용(체크)카드 300만원 이상 사용 시 0.1%p를 더햐 3년제 정액정립식 가입 시 최고 연 1.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여행에 관련된 다양한 우대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적금에 가입하고 ▲(주)하나투어 지정대리점 여행상품 이용 시 결제금액의 3% 캐시백 지급 ▲광주카드로 결제한 해당 여행상품 금액과 해외 이용액의 0.5%를 예금만기해지 시점에 추가 캐시백 지급 ▲가입기간 중 주요통화 환전 시 최대 70%까지 환율우대 ▲광주카드 해외 이용액 할부전환 시 3개월 이하 무이자, 12개월 이하 할부수수료율 50% 우대 ▲오는 12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달러까지 환전수수료 90% 우대쿠폰을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 리뉴얼 출시와 함께 ‘ SOMEDAY 여행을 떠나자’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광주은행 여행 3종상품(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여행스케치외화적금·여행스케치체크카드)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3종 상품 전체 가입 고객) 1명에게는 여행상품권 200만원, 2등(2종 이상 상품 가입고객) 2명에게는 여행상품권 100만원, 3등(1종 이상 상품 가입고객) 100명에게는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이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 출시를 기념해 1호 가입자로 나서기도 했다.


송 은행장은 “지난 2015년 7월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첫 출시에서부터 리뉴얼 할 때마다 저금리 시대에 고객님께 이자수익 이외에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고심해왔다”며 머지않아 코로나19를 이겨내고 마음껏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여행을 위한 목돈마련과 우대서비스가 다양한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Ⅳ’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최근 지역민의 목돈 마련과 동시에 광주상생카드 활성화 증대에 기여하는 ‘상생적금’을 비롯해 50대 이상 시니어 고객의 제2의 청춘을 응원하는 ‘불타는 청춘’ 패키지 상품,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적금’, ‘여행스케치 적금’, ‘넋이통장’ 등 스토리있는 상품을 잇달아 출시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요구를 반영하고 공감을 얻어내며 유스 고객부터 시니어 고객까지 두터운 고객층을 쌓아가고 있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