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 라인프렌즈 피코크 분식 7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마트의 대표 간편 가정식 브랜드 피코크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분식 상품을 출시했다.

이마트의 대표 간편 가정식 브랜드 피코크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분식 상품을 출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마트의 대표 간편 가정식 브랜드 피코크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분식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BT21은 코야, 알제이, 슈키, 망, 치미, 타타, 쿠키, 반으로 구성된 우주스타를 꿈꾸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MZ세대의 선호도가 높다. 이마트는 이번 협업으로 피코크의 고객층을 확대하고 피코크 상품 구매에 재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피코크 BT21 바삭육즙만두 매콤맛·고기맛, 바삭탱글 김말이튀김, 매운치즈떡볶이,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달콤쫄깃 찹쌀호떡, 잔슨빌 소시지 부대찌개 등 7종이다.


피코크로 맛보는 서울의 맛 콘셉트로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로 손쉽게 조리 가능한 분식류를 간편 가정식으로 개발했다. 올해 여름에는 아시아의 맛, 가을에는 뉴욕의 맛, 겨울에는 유럽의 맛으로 BT21 콜라보 상품을 시즌 별로 순차 출시하며 협업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28일에는 피코크 BT21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BT21의 다정보스 미식가 ‘RJ(알제이)’의 먹방 콘텐츠를 BT21 SNS에 업로드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26일까지 행사카드로 피코크 BT21 상품 구매 시 20%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해 부담 없이 피코크 인기 분식상품을 맛볼 수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상품 구매 시 재미를 중시하는 2030세대 펀슈머족을 위해 캐릭터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고객 중심의 관점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이마트를 방문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하고 재미가 있는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