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살림남2' 윤주만, 아내 김예린 공개 "현재 내래이터 모델로 활동"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KBS '살림하는 남자들'

사진=KBS '살림하는 남자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정호 기자] 배우 윤주만과 아내 김예린이 일상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는 15년차 배우 윤주만과 그의 아내 김예린이 등장했다.

이날 윤주만은 오전 10시 기상했다. 이어 그는 "반갑습니다. 2005년 데뷔해 15차 배우다. '추노',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했었다. '도깨비'에서 김고은을 납치하는 사채업자 1을 맡았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후 윤주만은 집안일을 시작하며 깔끔한 성격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그는 "스케쥴 없을 땐 반 백수라 보면 된다. TV에 나온다고 해도 매일 촬영하는 것도 아니다. 한 회에 1분도 안 나올 때가 있다. 지금은 전업주부"라고 현재 상황을 전했다.


더불어 윤주만의 아내 김예린의 일상이 공개됐다. 그는 "지금 서른 아홉이다. 현재 내래이터 모델로 활동 중이다. 모터쇼나 게임쇼, 기업홍보행사에서 진행을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요즘은 분양 홍보관에서 일하고 있다"며 이색적인 이력을 공개했다.

경력 20년차인 김예린은 고객 응대 및 안내까지 능숙하게 일을 진행했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김정호 객원기자 kim9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