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울 시내 곳곳 파고든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최종수정 2020.07.01 09:01 기사입력 2020.07.01 09:01

댓글쓰기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체험공간 마련
소셜 공유오피스, 서점 등서 제품 전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의 체험공간을 제품을 마련했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의 체험공간을 제품을 마련했다.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삼성전자는 서울 시내 주요 지역에 라이프스타일 TV를 전시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인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브랜드 체험 라운지 ‘아모레 성수’ 등에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와 ‘더 세리프’ 등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더 세로는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TV 등 일반 영상을 시청하기 좋은 가로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의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탄생한 제품으로 심미적 가치에 중점을 뒀다.


고객들은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43인치 ‘더 세로’의 꽉 찬 세로 화면을 통해 체험해보고 싶은 한복을 고를 수 있다. 특히 더 세로에 적용된 QLED 디스플레이는 한복 고유의 아름다운 색상을 선명하게 표현해 준다.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 성수는 ‘디귿(ㄷ)’자 건물 중심부에 조성된 성수가든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성수가든이 한눈에 보이는 라운지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더 세로와 더 세리프를 통한 뷰티 광고와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 국내 최초 식음료 관련 편집 숍인 ‘성수연방’에서도 더 세리프를, 소셜 벤처 공유 오피스 ‘헤이그라운드’ 성수점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점 ‘아크앤북’ 시청점·잠실점에서는 더 세로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국내 주요 핫 플레이스 및 이종 업계와의 온·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적극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