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초의 브랜드 아파트' e편한세상, 20주년 맞아 브랜드 개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새로운 슬로건은 '엑설런트 라이프'…"최고의 삶을 선사하겠다"

'최초의 브랜드 아파트' e편한세상, 20주년 맞아 브랜드 개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대림산업이 대한민국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 출시 2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한다고 1일 밝혔다.


e편한세상의 새로운 슬로건은 '엑설런트 라이프'다. e편한세상은 그동안 '진심'과 '편안함'이라는 가치를 강조하며 소비자와 소통해왔다. 대림산업은 "새로운 e편한세상은 최고의 삶을 선사할 주거 브랜드"라면서 "전문적인 기술, 독창적인 디자인, 차별화된 서비스 등 세 가지 방향성을 가지고 시대가 요구하는 이상적인 주거 가치와 문화를 제시하겠다"고 설명했다.

비주얼 아이덴티티(BI)도 변경됐다. e편한세상 하면 떠오르는 대표 심볼인 구름과 오렌지 컬러를 강조하고 명칭은 과감히 삭제했다. 대림산업은 "소비자와 신뢰 구축이 탄탄한 브랜드일수록 명칭 없이 심볼만을 강조하는 BI를 내세우고 있다"고 했다.

'최초의 브랜드 아파트' e편한세상, 20주년 맞아 브랜드 개편 원본보기 아이콘


로고타입, 그래픽 모티프 등도 새롭게 만들어졌다. 로고타입의 경우 네모꼴의 형태로 정돈하고 장식 요소를 최소화하여 온·오프라인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대림산업은 약 1200만명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 조사와 소비자 통합 리서치 등으로 주거 형태와 라이프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e편한세상은 BI 리뉴얼과 함께 디자인, 건축, 인테리어, 조경, 커뮤니티 시설 등 모든 영역에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개편될 예정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기존 e편한세상이 강조했던 주거의 기본적 가치는 물론 고객의 삶의 질까지 높여주는 대한민국 넘버원 브랜드로서 확고한 가치를 제시하겠다"며 "브랜드의 거의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할 정도로 새로운 e편한세상에는 회사의 상품과 기술력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을 담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