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免, 아모레퍼시픽·왕훙과 함께 K뷰티 우수성 알렸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免, 아모레퍼시픽·왕훙과 함께 K뷰티 우수성 알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손잡고 진행한 ‘메가뷰티쇼’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고 5일 밝혔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명동점에서 열린 이번 뷰티쇼는 ‘파운데이션 컬러 선택법’, ‘컨실러로 무결점 피부 만드는 비법’ ‘간단한 오후 수정 메이크업 방법’ 등 최근 여성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메이크업 팁 TOP3를 꼽아 토크쇼 형태로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 소속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짱이원, 니니코 등 중국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100만 팔로워 보유의 왕홍들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선보였다.

특히, 신세계면세점은 업계최초로 ‘미디어 라이브 부스’를 마련해 뷰티쇼 현장을 실시간으로 전파했다. 다양한 SNS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동시 진행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제시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이 업계 최초로 시도한 인플루언서의 미디어 라이브 부스 운영은 온라인와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차별화된 형태의 홍보 콘텐츠로서 트렌드에 민감한 뷰티업계에서 긍정적인 선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9월 한달 간 신세계면세점 전 지점에서 설화수,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설화수 400달러 이상 구매 시 4만원,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각 15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