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진도농협 ‘뽕 따라가세’ 송가인 자택 직거래 장터 판촉 행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진도농협은 최근 진도 지역 조합원이 직접 생산한 고품질 농산물의 홍보 및 매출 증대를 위해 가수 송가인의 자택 앞에서 직거래 장터 판촉 행사를 했다. (사진제공=서진도농협)

서진도농협은 최근 진도 지역 조합원이 직접 생산한 고품질 농산물의 홍보 및 매출 증대를 위해 가수 송가인의 자택 앞에서 직거래 장터 판촉 행사를 했다. (사진제공=서진도농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서진도농협(조합장 한옥석)은 최근 진도 지역 조합원이 직접 생산한 고품질 농산물의 홍보 및 매출 증대를 위해 가수 송가인의 자택 앞에서 직거래 장터 판촉 행사를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도군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송가인의 고향 집 앞에 특판 행사장을 열고 관내에서 생산한 검정 찹쌀과 고품질 일반미인 내 고향 쌀, 서진도농협에서 개발 제작한 해초 찰 흑미 및 행복 담은 진도울금, 구기자 등 진도군 대표 농특산품을 할인 판매했다.

전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키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송가인의 인기로 인해 지산면 앵무리 송가인의 자택에는 연일 2∼3백여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어 진도 농산물 홍보에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


서진도농협은 5일간의 특판 행사를 통해 총 500만 원가량의 판매량을 올렸으며 지속적인 판촉 행사를 통해 진도 농산물 홍보에 앞장설 예정으로, 특히 서진도농협의 ‘행복 담은 진도울금’은 연간 약 1.5t의 판매 실적을 높이는 떠오르는 슈퍼 푸드로 특판 행사장을 방문한 관광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며 진도 지역의 대표 특산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옥석 서진도농협 조합장은 “세월호 비극의 여파로 이어진 지역 경기침체가 송가인의 인기에 힘입어 회복세를 보이며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어 전국적으로 돌풍을 일으키는 송가인의 인기를 실감한다”고 하며, “특판행사장을 열 수 있도록 협조해준 송가인의 부모님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진도를 찾아준 관광객 여러분께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자란 진도 농산물을 많은 관심과 사랑해 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